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4:52
연예

'비디오스타' 송대관 "태진아는 내 보조 가수…내 위로는 남진 뿐" [포인트:톡]

기사입력 2020.07.14 14:07 / 기사수정 2020.07.14 14:14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트로트가수 송대관이 '비디오스타'에서 구수한 입담을 자랑한다. 

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트로트 사제 특집! 해 뜰 날엔 태클을 걸지 마'로 꾸며지는 가운데, 트로트계의 스승과 제자를 자처하는 송대관, 진성, 김수찬, 신인선, 신성 등 화려한 출연자들이 총출동한다.

특히 1963년 '인정 많은 아가씨'로 데뷔해 '해 뜰 날', '차표 한 장', '네박자', '유행가'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가요대상 3관왕을 수상하며 가수왕에 등극한 송대관이 레전드 스승으로 출연한다.

송대관은 오프닝부터 "내 위로 남진 밖에 없다", "태진아는 내 보조 가수"라고 말하는 등 구수한 입담으로 현장을 발칵 뒤집어놓았다.

또한 송대관은 엽서 인기투표로 가수왕을 가리던 시절을 언급하며 "내 엽서가 너무 많이 와서 일일이 셀 수가 없어 무게로 측정했다"며 본인 때문에 시상식에 저울이 등장했을 정도였다는 일화를 밝히기도 했다.

이날 송대관은 '정 때문에', '네 박자', '유행가'등 본인의 히트곡을 불러 모두의 떼창을 유발하며 트로트 제왕의 저력을 입증했다. 하지만 곧 이어 송대관의 예능감을 걱정하는 한 스타의 영상편지가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영상편지의 주인공은 "송대관 혼자 나가서 될까?", "송대관은 부를 노래가 별로 없잖아"라며 송대관을 도발했고 이에 송대관이 "나 방송할 때 그만 기어 나와"라며 애정 어린 입담으로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송대관은 전성기 시절 라디오국에서 섭외 금지 당했던 사연을 밝히기도 했는데, 그의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 때문에 청취자들이 말귀를 알아듣지 못해 출연 정지가 떨어졌다고.

'비디오스타'는 1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