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8:54
연예

'보이스 코리아' 박다은X김민경X전철민X김지현(지소울), 파이널 무대 진출

기사입력 2020.07.10 20:02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박다은, 김민경, 전철민, 김지현이 파이널 무대에 진출했다.

10일 방송된 Mnet '보이스 코리아 2020'에서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8명의 참가자들이 각양각색의 무대를 선보였다. 김종국, 성시경, 보아, 다이나믹 듀오 코치진은 파이널에 진출할 최종 4인을 결정했다.

김종국은 "개인적으로 지금 이 무대가 결승이었다고 생각하고, 지금 뽑는 한 분은 하나의 앵콜송을 부른다는 마음으로 선물이라고 생각하고 자신의 무대를 한번 더 펼칠 수 있도록 결정하겠다"고 말하며 파이널 진출자로 박다은을 선택했다.

아쉽게 탈락하게 된 정유진은 "코치님께 정말 많은 것을 배웠다. 새벽에도 낮에도 연락드려도 항상 답장을 빨리빨리 해 주셨다. 디테일을 잡아 주셨는데, 큰 관심 아니면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해서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다이나믹 듀오는 파이널 진출자로 김민경을 선정했다. 다이나믹 듀오는 "압박을 이겨낼 수 있는 친구가 누굴까 생각했을 때, 김민경은 하나도 안 떨고 지금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창인 역시 앞으로의 음악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창인은 "음악이란 걸 '보이스 코리아'라는 프로그램 통해서 처음으로 진지하게 접할 수 있었다. 여태까지 저를 이끌어 주셔서 저희 팀원 모두와 다이나믹 듀오 코치님들에게 감사하다"고 아쉬운 탈락 소감을 밝혔다.

성시경은 전철민과 김예지 가운데 전철민을 파이널 진출자로 선택했다. 성시경은 "예지는 너무 매력있는 포인트가 많은데, 조용필 선배 노래할 때도 어색해서 울었지만 너무 잘했다. 어떤 노래든 안 해 봐서 그렇지 점점 자기 해석을 해 가면 더 잘할 아티스트라고 생각한다"고 위로했다.

이어 "예지가 너무 속상할 것 같다"며 "콘서트 전에 목 쉬면 가수도 굉장히 짜증 난다. 그런 감정일 텐데, 리허설 전까지 소리를 제대로 못 내다가 최선을 다해서 소리를 내는 게 감동적이고 고맙다. 앞으로 점점 더 좋은 노래를 할 거다. 자기 자리에서 목 관리 잘해서 노래 잘해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예지는 눈물을 감추지 못한 채 "여기까지 올라온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고, 코치님께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보아는 김지현을 파이널 진출자로 선택했다. 보아는 "새봄은 비슷한 장르의 노래를 해 오다 보니 더 보여줄 게 많은 친구를 골랐다. 파이널 무대에서 보컬적인 부분을 더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설명했다.

아쉽게 탈락하게 된 이새봄은 "속상하지 않다. 내 이름을 걸고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것 자체로 너무 행복했고, 앞으로도 더 재미있게 무대에서 놀 생각이다. 코치님 너무 감사하다"고 밝은 소감을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