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9:14
연예

오늘(9일) '엠카', 청하·SF9·솔지·유승우 등 여름 강타할 컴백무대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20.07.09 10:1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는 솔지, 청하, SF9, 유승우의 컴백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먼저, ‘퍼포먼스 퀸’ 청하가 새 싱글앨범으로 돌아온다. 청하는 한 여름 뜨거운 태양같은 강렬함으로 채운 사운드와 가사로 무장한 라틴팝 ‘PLAY’로 무더위를 날릴 예정이다. 또한 댄스스포츠 장르를 접목한 화려한 퍼포먼스를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미니 8집 ‘9loryUS(글로리어스)’로 돌아온 ‘에너지돌’ SF9의 무대도 준비 되어있다. 하우스 장르와 뉴트로톤 사운드의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위에 SF9의 청량함과 부드러움, 핫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그들만의 자유로운 여름 에너지를 맘껏 선사할 예정이다.

장마철 여름 이별 발라드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로 오랜만에 컴백하는 ‘독보적 보컬리스트’ 솔지의 무대도 기대를 모은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뛰어난 가창력, 감성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리스너들의 감정을 잔잔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고막 남친’ 싱어송라이터 유승우 또한 ‘걸을까’로 돌아온다. 시적이면서도 귀여운 가사가 인상적인 달콤한 사랑노래 ‘걸을까’는 사랑이 시작될 때의 간질간질함을 담은 곡으로 유승우만의 부드러운 보이스로 올 여름 리스너들에게 여름밤의 설렘을 선물할 계획.

이번 주 '엠카'에는 하현상, 써드아이, 엘라스트, 위클리, 보이스퍼, i:KAN, 스트레이키즈, 이은상, 이승윤, 베리베리, AB6IX, 다이아, 골든차일드, 이진혁, 조승연, 선미가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엠카운트다운’은 9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CJ ENM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