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6:25
연예

방탄소년단 지민, “모든 걸음에는 의미가 있습니다”

기사입력 2020.07.09 00:13




방탄소년단은 지난 6일 중국 공식 웨이보(weibo)를 통해 7일과 8일 시행하는 중국 대학 입학시험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음성 메시지를 남겼다.

그중 지민은 '모든 걸음에 의미가 있습니다.(每一步都算数)'라고 전해 결과도 중요하지만 그동안 수험생들이 겪어 온 힘든 과정에 대한 격려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민의 부드럽고 따뜻한 목소리는 메시지의 전달력을 더욱 높여주어 수험생뿐만 아니라 메시지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주었다. 

또한 눈에 보이지 않아도 지민의 꼼꼼하면서도 위트 있는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반듯반듯한 한자와 귀여운 발바닥 그림으로 또 한 번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 18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일본 정규 4집 타이틀곡 역시 빌보드 차트에 진입하며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6월 30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7월 4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지난 2월 21일 발매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49위를 차지했다. 이 앨범은 3월 7일 차트에서 1위로 진입한 후 18주 연속 메인 앨범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또 ‘MAP OF THE SOUL : 7’은 ‘월드 앨범’ 차트 2위, ‘인디펜던트 앨범’ 차트 및 ‘테이스트메이커 앨범’ 차트 5위, ‘톱 앨범 세일즈’ 차트 및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 8위 등에 올랐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웨이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