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25
연예

방탄소년단 뷔, Galaxy X BTS 에디션 언박싱 영상 속 '보라해'의 의미 눈길

기사입력 2020.07.07 12:45



지난 6일 삼성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 방탄소년단의 ‘Galaxy X BTS 에디션 언박싱‘ 영상이 공개됐다.

뷔는 멤버 제이홉, 정국과 함께 후면 카메라에는 보라색 하트가 디자인된 보라색의 갤럭시 S20 플러스 BTS 에디션을 소개했다.
 
방탄소년단의 상징이 된 보라색 하트는 2016년 팬 미팅에서 뷔가 팬들의 이벤트에 감동해 즉석에서 만들어낸 ’보라해(Purple you)‘에서 유래했다. 뷔가 ”일곱 빛깔 무지개의 마지막 색처럼 믿고 서로 오랫동안 사랑하자”는 의미를 담아 만든 '보라해’는 방탄소년단과 팬들에게 사랑, 신뢰의 상징이 됐다.
 
공개된 언박싱 영상에서 멤버 제이홉이 “보라색 하트가 우리의 상징이 되어서 이렇게 에디션으로 나왔는데 태형씨, 어때요? 본인이 직접 만드신 거잖아요. 느낌이 새롭겠어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뷔는 “전 제가 만든 거라 생각 안합니다. 아미가 보라색 아미밤을 들고 있는 것을 보고 한 말이니 아미가 만든 거라 생각해요“라고 답하는 겸손함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 18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일본 정규 4집 타이틀곡 역시 빌보드 차트에 진입하며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6월 30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7월 4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지난 2월 21일 발매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49위를 차지했다. 이 앨범은 3월 7일 차트에서 1위로 진입한 후 18주 연속 메인 앨범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또 ‘MAP OF THE SOUL : 7’은 ‘월드 앨범’ 차트 2위, ‘인디펜던트 앨범’ 차트 및 ‘테이스트메이커 앨범’ 차트 5위, ‘톱 앨범 세일즈’ 차트 및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 8위 등에 올랐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삼성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