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7:54
연예

'절찬제작중' 봉만대 감독, 에로 아닌 멜로 연출 선언→허경환 불만 표출

기사입력 2020.07.07 11:04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절찬제작중’ 봉만대 감독이 에로가 아닌 멜로 영화 제작을 선언한다.

봉만대 감독, 허경환, 송유빈은 최근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Vorago(보라고) 론칭 콘텐츠 ‘절찬제작중’에서 영화 제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을 촬영했다.

극중 영화감독 봉만대(봉만대 분)는 “순수 멜로. 내가 그런 멜로를 이번에 만들어 보겠다”라고 선언했고, 영화 제작사 대표 허경환(허경환)은 “가능하겠냐. 그렇게 안 살아왔잖냐”고 봉만대 감독을 공격했다.

이에 발끈한 봉만대 감독은 “왜 내 작품 세계관을 내 삶에 결부시키냐”고 항변했고, 허경환은 “그게 아니고 돈을 받아 하는 건데 감독님이 걱정 돼 가지고...”라고 안타까워했다. 봉만대 감독은 “나 인간 봉만대다. 왜 그런 쓸데없는 걱정을 하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절찬제작중’은 B급 공감 모큐멘터리(현실과 허구를 뒤섞어 연출된 다큐멘터리) 웹 시트콤. 봉만대 감독이 에로 영화 제작 종결을 선언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단편 영화 제작에 도전해 뉴 페이스들로 패밀리를 꾸리지만 끊임없는 사건들만 일어나는 단편 영화 제작기를 그린다.

2회 분은 7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Vorago를 통해 공개 되며 ‘절찬제작중’은 매주 화요일 업로드 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SBS 미디어넷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