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15
연예

'더쇼' AB6IX, '행덕라이브'서 반전매력 뽐낸다…기대감 UP

기사입력 2020.07.07 09:3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AB6IX가 폭발하는 잔망미와 반전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7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 속 인기 코너 ‘행덕라이브’에는 ‘답을 줘 (THE ANSWER)'로 돌아온 AB6IX 가 출연한다. 

AB6IX는 자신들의 색깔과 감각을 선보이겠다는 포부와 함께 역대급 텐션으로 예능감을 뽐낸다. '행덕라이브'는 ‘행복한 덕후를 위한 라이브’란 뜻으로 아이돌들의 아이 콘택트 시점과 순간을 생생하게 보고 들을 수 있는 코너다.

‘행덕라이브’ AB6IX 편은 두 번째 미니앨범 ‘VIVID' 에 맞춰 '답을 줘! VIVID 수비대' 콘셉트로 진행된다. 멤버들은 각각 자신을 돋보이게 해줄 컬러의 수비대로 변신한다.

먼저, 섹시 레드 수비대로 변신한 카리스마 래퍼 박우진은 가장 섹시해 보일 때는 언제냐는 질문에 "거울 볼 때"라고 답해 자기애를 과시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여러 가지 버전의 섹시베이비 매력까지 마음껏 뽐내며 찬사를 받았다. 

이어 탄산음료처럼 톡 쏘는 매력을 가진 이대휘는 청량 블루 수비대의 콘셉트를 찰떡같이 소화했다. 또 전웅은 큐티한 모습을, 김동현은 파워 가득한 매력을 뽐냈다.

‘행덕라이브 AB6IX 편’ 풀버전은 방송 후 유튜브 ‘The K-POP' (SBS Medianet)’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절제된 섹시미로 돌아온 베리베리의 천재보컬 연호가 장마철 어울리는 플레이 리스트 추천과 함께 감성 짙은 보이스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싱어송라이터로 완벽 변신한 WOODZ(조승연)은 형형색색의 컬러풀한 고백으로 팬들을 심쿵하게 하는데 이어, ‘파랗게’와 'Accident' 무대로 독보적인 음악성과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더쇼'는 3YE(써드아이), AB6IX (에이비식스), D1CE, DONGKIZ I:KAN, VERIVERY, WOODZ(조승연), 골든차일드, 네이처(NATURE), 다이아, 안성훈, 위클리, 케이시(Kassy), 하현상의 무대와 함께하며 7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BS MTV '더쇼'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