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10
연예

'케이밥스타' 이영자, '컴백' SF9 위해 50인분 소갈비찜·궁중떡볶이 준비

기사입력 2020.07.07 09:31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SF9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 무대가 월드와이드 컴백 맛집 콘텐츠 ‘케이밥스타’에서 최초 공개된다.

세계 최초 논두렁 쇼케이스에서 펼쳐질 SF9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는 역대급 길이의 제목으로 쉽지 않은 도전을 예고했다. 심지어 이날 일찍 찾아온 땡볕 더위에도 불구하고 SF9은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발휘, 햇빛보다 더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고. 과연 두 MC는 SF9의 신곡 제목을 몇 번 만에 맞힐 수 있을지 기대된다.

이영자는 SF9을 위해 50인분 소갈비찜부터 궁중떡볶이까지 ‘SF9 맞춤형 코스’를 준비했다. 이에 보답하듯 SF9은 밥 무한 리필에 이어 궁중떡볶이까지 연이어 리필하며 두 MC도 깜짝 놀랄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몇몇 멤버는 먹방에 몰입한 나머지 ‘리얼 떡볶이 ASMR’까지 펼쳐 방송 내내 군침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이영자는 SF9을 위한 ‘초대형 장비’까지 특별 주문 제작했다. SF9 멤버들이 발견하자마자 웃음을 빵 터뜨린 이 특별 장비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여름 에너지 가득한 SF9의 소갈비찜 먹방부터 최초 공개되는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 무대까지 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케이밥스타’에서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케이밥스타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