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51
연예

'내게ON트롯' 채리나X진주X배우희X왁스, 흥과 감동의 트로트 향연 [종합]

기사입력 2020.06.30 22:1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내게 ON 트롯' 채리나, 진주, 배우희, 왁스가 감동 가득한 트로트 무대를 펼쳤다. 

30일 방송된 SBS플러스 '내게 ON 트롯'에서는 두 번째 트롯 리스트 주제로 '누군가에게 들려주고 싶은 트로트' 무대가 꾸며졌다. 

첫 무대는 채리나가 자기 자신에게 불러주고 싶은 노래로 윤수현의 '천태만상'을 선곡했다. 채리나는 "가요계 데뷔해서 산전수전 공중전을 겪어오며 지금까지 버텨왔다"면서 "인생 별거 없더라. 즐기면서 호흡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채리나는 특유의 흥 넘치는 매력을 발휘하며 '천태만상'을 열창했다. 무대를 지켜보던 출연진들도 함께 춤을 추며 신나게 즐겼다. 원곡자인 윤수현 역시 채리나를 따라 흥을 폭발시키며 만족스러워했다. 

두 번째 무대는 진주가 은사 조운파를 생각하며 주병선의 '칠갑산'을 열창했다. 진주는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무대로 모두를 숨죽이게 만들었다. 여기에 진주 특유의 파워풀한 고음까지 더해져 감성을 더욱 촉촉하게 적셨다.

다음은 배우희가 백난아의 '찔레꽃' 무대를 꾸몄다. 배우희는 친구들을 향한 그리운 마음을 담아 '찔레꽃' 무대를 선사한다고 전했다. 

배우희는 수줍은 듯 몸을 흔들며 노래를 무난하게 소화했다. 이를 본 신유는 "우리 쪽으로 꼭 오셨으면 좋겠다"며 러브콜을 보내 배우희를 미소 짓게 만들었다. 

왁스는 김수희의 '잃어버린 정'을 선곡했다. 내공이 느껴지는 가창력과 탁월한 감정 표현을 뽐내는 왁스의 무대에 모두가 말을 잃고 바라봤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SBS플러스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