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47
연예

'트로트의 민족' 6세부터 70대까지 유산슬 넘을 자 누구? 지원자 문의 폭주

기사입력 2020.06.30 16:2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BC ‘트로트의 민족’이 지원자 접수를 시작했다. '트로트의 민족'은 지역별 숨은 트로트 고수들의 관심과 문의가 폭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트로트의 민족’은 전국 팔도에서 트로트를 가장 잘 부르는 ‘진짜 트로트 가왕’을 뽑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 접수를 받고 있다.

‘트로트의 민족’ 제작진은 “각 지역 MBC의 네트워크를 통해 숨은 트로트 고수를 발굴한다는 포맷이 알려지자, 서울에서 제주까지 전국에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MBC 안내 데스크는 물론 예능 운영부에까지 문의 전화가 빗발쳐 벌써부터 뜨거운 화제성을 실감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여섯 살 어린이부터 70대 중후반 지원자까지, 나이를 초월해 실력이 출중한 트로트 인재들이 몰려들어 제작진도 놀랐다. ‘트로트의 민족’은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8월 중순까지 접수를 받는다. 1차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은 이후 전국 팔도에서 지역별 예선을 치르게 된다.

제작진은 “‘지역별 트로트 인재 발굴’이라는 신선한 컨셉트에 걸맞게, 각 지역의 숨은 트로트 고수를 ‘매의 눈’으로 찾아낼 것”이라며 “차세대 트로트 열풍을 최고조에 달하게 만들 트로트 가왕이 누가될지 기대를 갖고 지켜봐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트로트의 민족'은 2020년 하반기 방송 예정으로, 최근 ‘유산슬’이 깜짝 등장하는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MBC 공식 홈페이지와 추후 오픈될 ‘트로트의 민족’ SNS 등을 통해 공개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