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6:36
연예

'내게 ON 트롯' 배우희, 새싹 트로터의 폭풍 성장…트롯 선배들 '극찬'

기사입력 2020.06.30 15:21 / 기사수정 2020.06.30 15:30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내게 ON 트롯’ 새싹 트로터 배우희가 회가 거듭될수록 폭풍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30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내게 ON 트롯’은 두 번째 트롯 리스트 주제로 ‘누군가에게 들려주고 싶은 트로트’를 선정, 레전드급 무대들을 선보인다.

지난 무대로 첫 솔로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배우희는 아주 특별한 ‘누군가’ 위한 무대를 준비한다. 바로 돈독한 우정으로 초등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언제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는 7명의 고향 친구를 위해 무대를 준비한 것이다.

배우희는 그리운 고향과 친구에 대해 노래한 백난아의 ‘찔레꽃’을 선곡해 친구들을 향한 고마움을 가득 담는다. 배우희의 색으로 재해석한 국민 애창곡 ‘찔레꽃’은 타향살이에 지친 이들에게 따듯한 위로가 되는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돌 가수에서 배우로, 배우에서 트로트 무대에 도전한 배우희는 매회 눈에 띄게 성장한 실력으로 ‘내게 ON 트롯’의 ‘성장형 캐릭터’로 발돋움했다. 지난 홍진영의 ‘오늘 밤에’ 무대와 다르게 보다 보컬에 집중, 한층 더 트로트다운 무대를 선사한다.

특히 간드러진 콧소리 꺾기 기술로 배우희만의 ‘찔레꽃’을 탄생시켜 동료 새싹 트로터는 물론 트로트 선배들까지 깜짝 놀라게 한다. 트로트 선배들이 진지하게 트로트 가수로의 변신을 권했을 정도다. 트로트 선배들의 폭풍 칭찬에 다른 새싹 트로터들은 바짝 긴장, 새싹 트로터들 사이에 선의의 경쟁이 한층 뜨거워질 것임을 예고한다.

'내게 ON 트롯'은 30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플러스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