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0:52
연예

SBS, 이순재 법적 대응 예고에 "정당하게 취재 ·팩트 체크 후 보도"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6.30 14:57 / 기사수정 2020.06.30 15:19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SBS '8뉴스' 측이 이순재의 '매니저 갑질' 의혹 보도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30일 SBS '8뉴스'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이순재 씨 관련 보도는 정당하게 취재했고, 팩트 체크를 한 후 보도가 나간 것이기 때문에 그 외에 특별히 드릴 말씀이 없다.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29일 '8뉴스'는 한 유명 원로배우 A씨의 매니저로 일했던 김 모 씨의 폭로를 보도했다. 유명 원로배우 A 씨는 배우 이순재였다.

김 모 씨는 "머슴 생활을 한 뒤 두 달 만에 부당 해고를 당했다"며 "A씨 집의 쓰레기 분리수거, 배달된 생수통을 운반하는 등 A씨 가족의 온갖 허드렛일을 다 했다. 이후 문제 제기를 했지만 부당해고를 당했다"라고 주장했다.

김 씨에 따르면 주말을 포함해 쉰 날은 단 5일이었고, 평균 주 55시간 넘게 일했지만 휴일·추가근무 수당은 없었다. 또 김 씨가 받은 것은 기본급 월 180만 원이 전부였다. 또 김 씨는 A 씨 아내로부터 막말도 들었다고 폭로했다.

해당 보도와 관련해 이순재 측은 "SBS 보도 내용은 많은 부분이 사실과 다르게 왜곡, 편파 보도됐다"며 "당 사는 이 보도가 그동안 쌓아올린 선생님의 명예를 크게 손상시켰다고 보고 엄정한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