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43
연예

장예원 "실험견 위해 사료 400kg 기부"…미모보다 예쁜 마음씨 [전문]

기사입력 2020.06.30 14:23 / 기사수정 2020.06.30 14:24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장예원 아나운서가 실험견들을 위해 사료 400kg를 기부했다.

30일 장예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동물농장' 방송을 통해 '실험견 비글'에 관한 이야기를 접했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알고는 있었지만 실험견으로의 임무를 마치고 세상에 처음으로 발을 내딛는 친구들을 보니 마음이 쓰이더라고요. 우리를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내어준 실험견들. 이제는 새로운 견생을 위해 우리가 보답해야겠지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미약하지만, 동생인 장예인 아나운서, 하림펫푸드와 함께 '비글네트워크'에 사료 400kg 기부했습니다. 늘 고민하던 일을 실천하니 저희가 더 행복해지더라고요. 이 글을 보는 많은 분들이 한번 더 유기견, 실험견 비글에 대해 생각해주시길 바라며, 발랄한 성격이 장점인 그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가족이 되어 더 행복해지세요"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료를 품에 안고 미소 짓고 있는 장예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얼굴처럼 예쁜 마음씨가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긴다.

장예원은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 SBS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 등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장예원 인스타그램 전문.

지난 '동물농장' 방송을 통해 '실험견 비글'에 관한 이야기를 접했습니다. 알고는 있었지만 실험견으로의 임무를 마치고 세상에 처음으로 발을 내딛는 친구들을 보니 마음이 쓰이더라고요. 우리를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내어준 실험견들. 이제는 새로운 견생을 위해 우리가 보답해야겠지요.

미약하지만, 동생인 장예인 아나운서, 하림펫푸드와 함께 '비글네트워크'에 사료 400kg 기부했습니다. 늘 고민하던 일을 실천하니 저희가 더 행복해지더라고요. 이 글을 보는 많은 분들이 한번 더 유기견, 실험견 비글에 대해 생각해주시길 바라며, 발랄한 성격이 장점인 그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가족이 되어 더 행복해지세요! 더불어 갑작스런 전화에도 뜻을 같이 해준 '하림펫푸드'에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장예원 인스타그램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