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3:11
연예

'그놈이 그놈이다' 본편 티저…황정음·윤현민·서지훈, 아찔한 삼각관계

기사입력 2020.06.30 10:50 / 기사수정 2020.06.30 10:51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그놈이 그놈이다'가 본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7월 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 주의자가 되어버린 철벽녀의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30일 공개된 본편 티저 영상에는 "남자는 다 그놈이 그놈이야~"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유쾌함 웃음부터 아련미 터지는 모습까지, 황정음(서현주 역), 윤현민(황지우), 서지훈(박도겸) 세 사람의 묘한 인연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능력 있는 웹툰 기획팀장이자 비혼 주의자 서현주로 분한 황정음의 털털하고 시원스러운 면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황지우(윤현민 분), 박도겸(서지훈)과 얽히고설킨 묘한 인연들이 더해지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또한 서현주(황정음)을 사이에 둔 두 남자의 신경전이 흥미롭다. 어렸을 때부터 현주와 함께 자라온 도겸이는 갑자기 나타난 지우를 두고 "누나는 저 사람 안 수상해?"라며 견제하는가 하면, "나 너무 믿는 거 아니야? 나도 남자다"라며 직진남 다운 상남자 매력을 발산,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첫눈에 강하게 끌리는 건 좋은 인연이 아니래요... 두 사람을 묶고 있던 인연의 실이 다 풀려버렸으니까요"라는 현주의 말에, 황지우는 "끊어진 인연은 다시 이으면 되지 않을까요?"라는 진지한 고백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설렘을 자아내고 있다.

상반된 매력을 가진 두 남자 사이에서 어찌할 바를 모르는 현주의 모습과 삼생에 걸친 다양한 인연들은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관심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렇듯 '그놈이 그놈이다'는 유쾌함 가득한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물론, 완벽한 연기 앙상블로 올여름 안방극장에 큰 재미와 감동을 예고하고 있어 얼마 남지 않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오는 7월 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그놈이 그놈이다'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