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03 00:2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결혼' 지숙 "♥두희 오빠와 새로운 시작 함께할 것…축복 감사해"[전문]

기사입력 2020.06.30 10:40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방송인 지숙이 프로그래머 이두희와의 결혼 소감을 자필 편지로 전했다.

지숙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제 자신을 저보다 더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 두희오빠와 새로운 시작의 첫 발을 함께 내딛기로 했습니다"라는 글로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이어 "저의 결정에 눈시울 붉히며 기뻐해준 레인보우 멤버들과 갑작스러운 기사에도 따뜻한 응원 보내준 마음 넓은 레인너스에게 더욱 뜨끈한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지숙은 "따스히 주신 큰 사랑 절대 잊지 않고 기분 좋은 책임감 품에 안고서 즐겁게 재밌게 지낼게요. 다시 한번 진심으로 고맙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숙은 공개 열애 중인 이두희와 오는 10월 결혼할 예정이다.


다음은 지숙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지숙이에요~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해요! 제 자신을 저보다 더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 두희 오빠와 새로운 시작의 첫발을 함께 내딛기로 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주신 응원과 관심에 감사의 마음 표현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좋은 기운 잘 만들어서 보답할게요!

저의 결정에 눈시울을 붉히며 기뻐해준 레인보우 멤버들과 갑작스러운 기사에도 따뜻한 응원을 보내준 마음 넓은 레인너스에게 더욱 뜨끈한 마음을 전합니다. 

저라는 존재를 알아봐 주시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의 마음에 더욱 흐뭇함을 드릴 수 있게 지금의 저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저를 더 예쁘게 잘 만들어 나갈게요!

따스히 주신 큰 사랑 절대 잊지 않고 기분 좋은 책임감 품에 안고서 즐겁고 재밌게 지낼게요.
저의 감동스러운 첫 시작의 순간에 함께 기뻐해주신 모든 분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2020년 6월 30일.

볼매 지숙 올림

am8191@xportsnews.com / 사진=MBC, 지숙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