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06 00:4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미스터트롯' 미스터붐박스, 7월 신곡 발표…"비트박스+트로트 결합"

기사입력 2020.06.30 09:37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던 미스터붐박스가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소속사 케이더블유 엔터테인먼트 측은 "TV조선 트롯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참가해 화제를 모은 혼성그룹 왈와리 래퍼, 비트박스 챔피언 출신의 미스터 붐박스가 7월중순즈음  디지털싱글앨범을 발매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디지털싱글은 요즘 핫한 대세 작곡가 빅보스(김태규)가 프로듀싱 작곡, '놀면뭐하니', '아내의 맛'등에 출연한 '국민코러스' 김현아가 코러스에 나서 음악을 풍성한 음악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미스터붐박스는 자신의 특기인 비트박스를 가미한 신개념 트롯곡을 선보일 계획이다.‘미스터트롯’ 출신 가수들이 가요계와 방송계를 종횡무진 누비고 있는 가운데 디지털싱글을 내고 솔로  가수로 나서는 미스터붐박스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미스터붐박스는 '미스터트롯'에서 화려한 비트박스와 함께 구성진 목소리로 ‘선녀와 나무꾼’, ‘나야 나’ 등을 부르며 비트박스와 트로트를 결합한 새 장르로 시청자들에게 '트롯 비트박서'라는 애칭을 얻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케이더블유 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