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3:40
연예

방탄소년단 지민, 보기만 해도 비타민이 충전되는 비주얼

기사입력 2020.10.29 08:38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레모나는 지난 28일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여러분의 매일의 일상에 레모나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할께요 방탄소년단과 매일 레모나'라는 문구와 함께 멤버 지민의 새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지민은 고개를 한쪽으로 기울인 분위기 있는 자세로 입가에 잔잔한 미소를 머금고 있다.

파스텔 톤의 노란색 자켓착장으로 '인간 비타민'을 연상시키며 지민의 상큼한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또한, 바라만 봐도 빨려 들어갈 듯 깊은 눈빛의 화보는 팬들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지민만의 독보적인 심쿵 분위기로 여심을 흔들었다. 

한편,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의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막강한 전 세계적 영향력을 거듭 확인시키는 중이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27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10월 31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Dynamite’는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2주 연속 정상을 지켰다. 이로써 그들은 통산 3번째로 두 차트 동시 1위를 기록했다.

지난 달 신설된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는 200개 이상 지역의 스트리밍과 판매량을 집계해 순위를 매긴다. 방탄소년단은 이달에만 두 차트 합쳐 총 8번 정상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레모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