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26
연예

'하트시그널3' 임한결, 학력위조·호스트바 논란 부인 "루머 법적 대응" [전문]

기사입력 2020.06.29 20:56 / 기사수정 2020.06.29 20:5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채널A '하트시그널3'의 출연진 임한결이 학력위조와 호스트바 출신 논란을 부인했다.

29일 임한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저에 대해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다. 이처럼 사실무근인 루머를 양성하고 무차별적으로 퍼뜨리며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임을 변호사 상담을 통해 확인했다. 이에 해당 법무법인을 통해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러한 악의적인 게시글과 추측성 보도로 인해 저는 물론 제 가족과 주변인들이 큰 고통을 받고 있다. 악성 루머의 최초 게시자 및 유포자, 나아가 악의적인 비방 댓글 작성자 등에 대해모든 가능한 민·형사상 조치를 취하고,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이다. 부디 근거 없는 추측과 악성 루머 유포를 멈춰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임한결이 과거 호스트바에서 일했으며, 학력을 위조해 취업을 했다는 내용의 폭로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을 쓴 누리꾼은 자신이 커피 업계 법무팀에 근무했고, 커피 매장 프로젝트 진행 당시 임한결이 매장 직원으로 들어왔다고 말하며 임한결이 과거 이력서에 썼던 내용이 허위사실이었다고 전했다. 또 "임한결이 호스트바에서 일을 한 것은 여성들 주장이라 확인할 길이 없지만 학력은 모두 거짓으로 확인됐다"며 임한결의 이력서 일부를 캡처해 올리기도 했다.

다음은 임한결이 SNS에 남긴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임한결입니다.

최근 저에 대해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사실무근인 루머를 양성하고 무차별적으로 퍼뜨리며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임을 변호사 상담을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해당 법무법인을 통해 법적 대응을 준비 중입니다.

이러한 악의적인 게시글과 추측성 보도로 인해 저는 물론 제 가족과 주변인들이 큰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악성 루머의 최초 게시자 및 유포자, 나아가 악의적인 비방 댓글 작성자 등에 대하여 모든 가능한 민·형사상 조치를 취하고,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입니다. 부디 근거 없는 추측과 악성 루머 유포를 멈춰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임한결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