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07 09:3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임영웅, 연습 밖에 모르는 연습벌레 면모 눈길…이래서 반하지

기사입력 2020.06.29 20:14 / 기사수정 2020.06.29 22:22



임영웅의 연습은 계속된다.

29일 임영웅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임영웅]은 바보야 연습바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임영웅의 ‘한국전쟁 70주년 추모음악회’ 비하인드가 담겨 있다.



6.25 참전 용사들의 희생을 기리고, 전쟁의 아픔을 치유하기 위해 TV CHOSUN이 마련한 ‘한국전쟁 70주년 추모음악회’는 가슴 찡한 감동과 훈훈한 웃음을 자아내는 완벽한 무대들을 선사한 바 있다.

앞선 6일 경남 합천군 해인사 특설무대에서 진행된 ‘추모음악회’는 지난 19일 밤 11시 TV CHOSUN에서 방송됐다. ‘추모음악회’는 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입가구 전국 기준 시청률 6.3%를 기록하며 종편 종합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추모음악회’에는 임영웅을 포함해 다수의 아티스트들이 자리를 빛냈다.

비하인드 속 임영웅은 시간만 나면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는 모습을 보여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러한 그의 프로다운 모습이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음은 물론이다.

해당 영상은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