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29 14:1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다만악' 황정민 "이정재와 '신세계' 이후 7년 만에 재회, 시간 참 빨라"

기사입력 2020.06.29 20:03 / 기사수정 2020.06.29 20:1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황정민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로 7년 만에 재회한 이정재와의 만남을 언급했다.

29일 카카오TV 생방송을 통해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 라이브 채팅이 방송됐다. 이 자리에는 배우 황정민과 이정재가 참석했다.

이날 황정민은 "'신세계' 이후 7년 만이다"라는 MC 박경림의 말에 "그렇게 시간이 빨리 지났는 지 몰랐다. 자주는 아니어도 가끔씩 밖에서 소주도 먹고 했는데, '신세계' 이후 7년이라니 시간 참 빨리 간다 싶었다"고 얘기했다.

이어 예고편 공개 후 뜨거운 반응에 대해서는 "잘 실감이 안 났었다"고 웃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 분)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로 여름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카카오TV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