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0:03
연예

씨네큐브, '썸머 무비 위크' 개최…'비긴 어게인'·'바닷마을 다이어리' 등 상영

기사입력 2020.06.29 17:59 / 기사수정 2020.06.29 18: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예술영화관 대표 브랜드 씨네큐브가 명작과 함께 보내는 썸머 무비 위크(Summer Movies Week)를 개최한다.

썸머 무비 위크는 29일부터 7월 5일까지 진행되며, 여름을 다양한 방식과 매력적인 스토리로 그려내 큰 사랑을 받은 영화 8편을 기획해 여름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4일 문화가 있는 날 썸머 무비 데이(SUMMER MOVIE DAY)로 상영한 여름 영화 기획이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여름의 다채로운 빛깔' 섹션과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여름' 섹션으로 나뉘어 하루 종일 명작 9편을 상영해 높은 좌석점유율을 기록했으며, 이후 관객들의 큰 성원으로 추가 진행 문의가 이어졌다.

이에 힘입어 빠르게 찾아온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썸머 무비 위크를 개최, 다시 한 번 명작들을 관람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씨네큐브 썸머 무비 위크는 29일부터 1주일간 만날 수 있다. 여름을 배경으로 다양한 가족애를 따뜻하면서 섬세하게 그려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특유의 연출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바닷마을 다이어리', '태풍이 지나가고', '어느 가족', '걸어도 걸어도'가 상영된다.

또 많은 사람들의 인생영화로 꼽히는 웨스 앤더슨 감독의 '문라이즈 킹덤', 동화적인 이미지와 아름다운 색채로 위로를 전하는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 사랑스런 걸작 '플로리다 프로젝트', 음악과 여름 풍경의 완벽한 하모니로 346만여명의 관객을 동원한 '비긴 어게인'까지 선정되어 흥행과 작품성을 두루 갖춘 화제작들을 즐길 수 있다.

씨네큐브가 특별히 기획한 썸머 무비 위크는 더욱 슬기로운 영화 관람으로 시원한 여름 주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다.

썸머 무비 위크 영화들은 6천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여기에 영화진흥위원회와 함께하는 '극장에서 다시, 봄' 캠페인을 통해 6천원 할인권으로 더블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할인권은 씨네큐브 APP을 통해 쿠폰을 발행받은 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바로 사용가능하다.

자세한 상영 스케쥴은 씨네큐브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 공지될 예정이며, 상영작은 씨네큐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예매 가능하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씨네큐브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