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21
연예

'나 혼자 산다' 한혜연, 12kg 감량 다이어트 비법 공개…강도 높은 운동에 '곡소리'

기사입력 2020.07.02 16:43 / 기사수정 2020.07.02 16:45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나 혼자 산다' 한혜연이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한혜연이 패션 아이템에 그림을 그리는 마카쥬에 도전한다.

이날 한혜연은 선생님까지 집으로 초대하는 열정을 보이며 마카쥬에 첫 도전, 오랜 스타일리스트 경력에도 불구하고 그림을 그리는 것은 처음이라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한자리에 앉아 긴 시간 이어지는 작업에 "뼈가 다 으스러질 것 같아"라며 고통을 호소, 예술혼을 불태운다고.

장인정신이 담긴 붓 칠로 작업을 끝마친 한혜연은 슈스스다운 패션 센스를 인증하면서도, 예상과는 조금 다른 결과물에 호탕한 웃음을 짓기까지 한다. 이에 그녀가 온몸을 불태우는 열정으로 만들어낸 '슈스스' 표 패션 아이템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드높인다.

또한 최근 날씬해진 모습으로 화제가 된 한혜연은 독특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강도 높은 운동으로 집 안을 곡소리에 이어 거친 숨소리로 가득 채운다고. 과연 그녀가 선보일 신개념 운동법이 무엇일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한다.

'나 혼자 산다'는 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