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32
연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오대환, 임정은에 한 프러포즈 무산 위기 놓였다

기사입력 2020.06.29 17:40 / 기사수정 2020.06.29 17:49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오대환이 전처 임정은에게 달달한 프러포즈를 하면서 핑크빛 무드를 이어 갔으나, 암초를 만났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준선(오대환 분)은 자신의 액션팀과 더불어 드라마 마지막 액션 장면을 찍었다. 감독은 준선에게 “아 좋다! 액션팀은 마지막이네 이게. 송대표, 고생 많으셨어요. 우리 드라마 시청률 50%는 다 액션팀 덕분인 거 알죠? 다음 작품도 같이 해야 하니까 배신 때리면 안 돼”라면서 감사함을 전했다.

이에 준선은 “감독님의 작품은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무조건 달려가죠. 불러만 주십쇼. 우리는 의리!”라면서 화기애애한 마무리를 했고, 준선과 굿액션 식구들은 삼겹살집으로 회식을 하러 갔다.

회식 자리서 정봉(오의식)은 준선에게 “형수님이랑 어떻게 되는 거예요? 요즘에 외박도 잦으신 것 같고. 핑크핑크한 분위기인 것 같은데. 맞죠?”라면서 물었고, 준선은 “그렇다기보다는 살짝 풀린 정도. 예전에는 한랭전선이었다면, 요즘은 대략 온난전선이었다고 할까”라면서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정봉과 종수(장원혁)는 “그게 어디에요. 전에는 찬바람만 쌩쌩 불었는데. 형님 지금이 찬스입니다. 이럴 때 제대로 파고들어서 재결합하셔야죠”라고, 준선에게 권했고 준선은 이에 “재결합은 무슨, 말 잘못 꺼내면 얼굴도 못 봐”라면서 다소 용기 없음을 보였다.

이에 정봉과 종수는 “우리 내일 엠티, 우리 내일 엠티 갈 때 애들이랑 형수님 다 데려가시죠. 애들은 우리가 책임질 테니까, 형님 분위기 잘 만들어서 프러포즈 다시 하시죠. 백 프로 먹힐 것 같은데”라면서 준선에게 용기와 분위기를 만들었고, 준선은 큰딸 서영(이가연)의 도움을 받아 다 같이 엠티를 가는 것에 성공했다.

다 같이 즐거운 마음으로 엠티를 떠나 펜션에 도착하고, 저녁때 바비큐 파티를 가졌는데, 이때 정봉 등 다른 일행들이 눈치껏 빠지면서 준선과 현경(임정은) 둘만 남게 됐다.

이에 준선은 분위기를 잡으려고 “이제 배도 적당히 찬 것 같고, 우리 와인 한잔할래. 내가 오늘을 위해 와인 공부를 좀 했거든”이라면서 준비한 와인과 잔을 꺼냈다. 문제는 준선이 와인을 못 딴 것. 현경은 “줘봐”하면서 와인을 대신 땄고, 이후 준선이 분위기 잡으려고 음악을 틀었는데, 재생이 안돼 당황하던 것도 현경이 재생을 눌러줬다.

다소 어버버하긴 했지만, 준선은 현경 앞에 무릎을 꿇고 “우리 다시 합치자. 내가 잘할게. 진짜 잘할게. 네 맘에 꼭 드는 남편이 될게”라고 프러포즈를 했고, 현경은 반지를 받으면서 “낄지 말지 생각해볼게”라고 말하면서 둘의 재결합이 99% 확정되는 듯 보였다.

문제는 둘째 딸 서진(안서연)의 심리 치료가 있는 날 터졌다. 이날 같이 병원에 온 준선은 현경 대신 서진을 보고 있었는데, 자신의 은인과도 같은 드라마 감독이 재촬영을 부탁해 어쩔 수 없이 서진을 데리고 촬영장에 간 것. 현장서 촬영하는 동안 서진을 스태프에게 부탁했는데, 이때 스태프가 잠시 자리를 비웠을 때 서진이 계단에 올라가서 떨어져 다치고 말았다.

다행히 크게 다치진 않았지만, 현경은 이에 대해 준선에게 실망을 크게 하게 됐다. 준선이 “미안해 현경아. 너한테라도 전화했었어야 했는데, 내가 생각이 너무 짧았어. 진짜 잘못했어. 내가 다시는…”이라 하자 현경은 “다시는? 내가 당신에게 '다시는'이란 소리를 얼마나 들었는지 알아? 맞아. 사람 쉽게 안 변하는데, 내가 잠시 깜박했다. 당신은 그냥 당신이 하고 싶은 액션 하면서 자유롭게 살아. 남편 말고, 아빠 말고 스턴트 맨으로. 그게 맞아”라고 말하면서 받은 프러포즈 반지를 돌려주고 떠났다.

최근 들어 지속적으로 핑크빛 포인트를 적립하면서 재결합 직전까지 갔던 준선과 현경이었기에 이번 급속한 냉각기가 어떻게 변화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