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42
연예

"내 머릿속엔 네가 넘쳐"…엑스원 조승연→우즈, 빨강 아닌 파란 사랑 '파랗게'[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6.29 17:37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우즈의 첫 솔로앨범 타이틀곡 '파랗게'가 베일을 벗었다.

우즈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파랗게'를 비롯한 첫 솔로앨범 '이퀄'(EQUAL)의 전 수록곡을 공개했다.

'파랗게'는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아 엑스원으로 데뷔했던 조승연이 솔로 아티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우즈로 다시 변신해 직접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일반적으로 인식되어 있는 '빨간 사랑'이 아닌 '파란 사랑'으로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사랑을 청량한 휘파람 사운드와 우즈 특유의 폭발적인 미성이 더해져 특별한 곡을 완성시켰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스타일리쉬한 장발과 라이더 재킷을 입고 다소 시크한 모습으로 강렬한 연기를 하는 모습과 앞선 콘셉트와는 다른 부드러운 이미지의 모습이 교차되면서 다양한 콘셉트를 반전적으로 소화해내는 우즈의 모습이 담겼다.

'자기야 네가 날 바라보면 / 나는 말 문이 막히는 걸', '누구나 빨간 사랑을 해 / 우리 sign blue / 지금보다 더 파랗게 더 더 파랗게', '너와 내 시너지 / 매일 내 머릿속엔 네가 / 파랗게' 등의 가사에서는 그 무엇보다 특별한 '파란' 사랑을 하는 남자의 매혹적인 이야기가 담겨있다.

한편 우즈는 타이틀곡 '파랗게'를 비롯해 첫 솔로 미니앨범 '이퀄' 7곡 전곡 작사, 작곡으로 참여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파랗게' M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