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41
연예

'컴백' 선미 "티저 공개 때 '됐다 됐어'라는 팬의 댓글, 큰 용기"

기사입력 2020.06.29 14:2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선미가 팬의 댓글에 큰 용기를 얻었음을 전했다.

29일 오후 선미의 새 싱글 '보라빛 밤'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선미는 10개월 만에 컴백한 소감에 대해 "10개월이 쏜살같이 지나갔다. '날라리'로 활동한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10개월만에 컴백하는 만큼 기대하는 분들도 많으시더라.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건데 어떻게 생각하실지 좋게 들어주실지 궁금했다. 좋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티저 영상을 공개했을 당시, 한 팬의 반응이 기억에 남는다고 전하며 "댓글을 하나 읽었는데 티저 영상에서 멜로디가 조금 공개됐다. 댓글이 '됐다. 됐어'였다. 이 네 글자로 저한테 용기를 북돋아주셨다. 나도 '됐다 됐어'라는 마음을 가지게 해줬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선미의 신곡 '보라빛 밤'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지난해 8월 '날라리 (LALALAY)'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매한 '보라빛 밤'은 고혹적인 상상을 자극하는 사랑에 대한 곡이다. 선미가 자신이 꿈꾸는 사랑에 대한 단편들을 곡을 통해 몽환적으로 풀어냈다. 뜨거우면서도 아련하고 한편으로 지나고 나면 허탈할 수도 있는 사랑의 모든 면을 감각적으로 묘사한 시티팝 장르의 곡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