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07 09:4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드루와' 김용명, 어르신들의 BTS 방탄용명단 된 사연 '예능감 폭발'

기사입력 2020.06.29 13:2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개그맨 김용명이 ‘전국민 드루와’에서 역대급 예능감을 발산한다. 

29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전국민 드루와’ 5회에서는 가수 겸 배우 양동근이 일일 점장으로 출격하는 가운데 개그맨 김용명이 등장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지난 2004년 SBS ‘웃찾사’로 데뷔해 안방에 큰 웃음을 선사했던 김용명은 ‘6시 내 고향’에서 청년회장로 대활약을 펼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바 있다. 

이날 김용명은 남다른 친화력과 구수한 입담으로 ‘어르신들의 방탄소년단(BTS)’인 방탄용명단(BTY)이 된 사연을 공개하고, 숨겨온 노래 실력과 텐션이 폭발하는 무대매너를 뽐내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한다. 

김용명은 전통시장에서 넘사벽 대우를 받고 있는 사실을 공개해 MC들을 놀라게 하는 등 농촌에서 급이 다른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음을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고.

김용명은 이날 신청곡을 부르기 전 “노래를 잘 부르지는 못한다”며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이면서 “이게 굉장히 어려운 노래다. 감정이 좀 많이 들어간다”라며 의미심장한 예고를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붐은 “이수근 씨도 강변가요제 출신이고, 개그한 사람은 노래를 좀 하시더라. 음악으로 어떻게 다가올지 궁금하다”라며 기대를 걸었고, 이에 이수근은 고개를 끄덕이며 “(개그맨들은) 진정성을 가지고 노래하기 때문”이라며 수긍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하지만 이날 김용명의 노래로 인해 ‘드루와’ 사상 최초의 촬영장 무단 이탈 사건이 벌어졌다고 전해져 어떠한 상황이 펼쳐졌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세 MC를 포복절도하게 만든 김용명의 거침없는 돌발행동은 과연 무엇이었을지 본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린다. 

재치만점 입담부터 솔직담백 매력까지, 현장을 웃음으로 뒤흔든 김용명의 대활약은 29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신개념 드라이브스루 노래쇼 MBN ‘전국민 드루와’에서 공개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MBN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