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5:06
연예

유재환,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 출연 "어린이 최고 프로 출연 기뻐"

기사입력 2020.06.29 11:4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EBS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에 프로듀서 겸 가수 유재환이 출연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음악인으로 얼굴을 알린 유재환은 음악성 뿐 아니라 끼와 매력으로 각종 프로그램에서 게스트와 MC를 넘나들며 활약 중이다.

유재환은 지난 6월 24일, 7월 방송 예정인 보니하니의 새 코너 ‘초등력자 리턴즈’의 촬영에 참여해 보니, 하니와 호흡을 맞췄다.

촬영 중 유재환은 본인이 작곡 및 편곡한 곡들을 보니, 하니에게 직접 들려주며 자신의 음악성을 어필하기도 했다. 나아가, 재치있는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이며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휘어잡았다.

방송 예정인 ‘초등력자 리턴즈’ 코너의 오프닝송을 직접 편곡과 디렉팅까지 하며 본업인 프로듀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유재환이 편곡한 오프닝 송은 매주 보니하니 ‘초등력자 리턴즈’ 코너에서 들을 수 있다.

유재환은 촬영에 대해 “어린이들에게 사랑 받는 최고의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돼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17대 보니 이의웅, 17대 하니 김채연이 진행하고 있는 보니하니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생방송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장수 어린이 생방송 프로그램이다. 각 요일마다 다른 코너로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창의력 향상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유재환이 출연하는 ‘보니하니’의 금요일 코너 ‘초등력자(초등학생의 마음을 이해하는 능력)-리턴즈’는 보니(이의웅)와 하니(김채연)가 각종 미션에 도전하는 콘셉트의 코너다. 많은 어린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초등력자’의 후속 편으로 오는 7월 10일 시청자를 다시 찾는다. 이날 촬영한 방송은 7월 10일 금요일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E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