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00
연예

'바람구름비', VOD 다시보기 강자…안방 사로잡았다

기사입력 2020.07.09 17:3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바람과 구름과 비’가 VOD 강자의 위상을 떨치고 있다.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이하 ‘바람구름비’)가 ㈜홈초이스 ‘7월 2주차·7월 1주차·6월 4주차 케이블 TV 방송 VOD 순위‘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드라마 부문에서는 4주 연속 1위의 기염을 토하며, 인기콘텐츠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바람구름비’만의 독특한 스토리텔링과 휘몰아치는 전개속도,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주연배우들의 탁월한 연기력은 식지 않는 인기의 요인이라고. 또한 화제성을 증명하듯 시청률은 최고 6.3%까지 치솟으며 명품사극의 위상을 드높였다.(닐슨 코리아 유료방송가입가구 전국기준)

‘바람구름비’는 운명을 읽는 조선 최고의 역술가 최천중(박시후 분)의 킹메이커 도전기와 애절한 사랑을 그린 이야기로 사극 드라마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2막에 접어든 스토리가 극의 긴장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며 시청자들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고 있다.

이렇듯 ‘바람구름비’는 명리학과 영 능력이라는 신선한 소재에 짜릿한 권력쟁탈전을 더해 이제껏 본 적 없던 역대급 명품사극드라마의 등장을 알리며 연일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다.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는 매주 토, 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빅토리콘텐츠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