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29 14:3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소리꾼' 이봉근·김동완, 오늘(29일) '컬투쇼' 출격…입담 뽐낸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6.29 10:1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소리꾼’(감독 조정래)의 이봉근과 김동완이 '두시탈출 컬투쇼[를 통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국악계의 아이돌 이봉근과 실제 아이돌 김동완이 29일 방송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시원하고 유쾌한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소리꾼’에서 납치된 아내 ‘간난’(이유리 분)을 찾아 유랑길에 오른 재주 많은 소리꾼 ‘학규’ 역을 맡은 이봉근은 첫 스크린 연기였음에도 시사회를 통해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초라한 행색을 했지만 속은 알 수 없는 ‘몰락 양반’ 역을 맡은 김동완은 실제 그동안 다양한 예능에서 선보였던 매력들을 그대로 캐릭터에 녹여내 스크린 너머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사회를 통해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시원한 힐링을 전했던 ‘소리꾼’의 두 배우가 스크린 밖에서는 어떤 이야기로 청취자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지 기대된다. 광대패로서 호흡을 맞췄던 국악계의 명창 이봉근과 가수, 그리고 연기자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동완의 케미스트리 또한 유쾌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두시탈출 컬투쇼'를 통해 두 사람은 영화 속 다양한 이야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펼쳐낼 예정이다. 

감동 드라마 ‘소리꾼’은 오는 7월 1일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dpdmds1291@xportsnews.com / 사진 = 리틀빅픽처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