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52
연예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 세 번째 멤버 '닝닝' 공개…만 18세 중국인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0.29 08:30 / 기사수정 2020.10.29 09:5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에스파(aespa)가 세 번째 멤버 ‘닝닝’(NINGNING)을 공개했다. 

29일 0시 에스파의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세 번째 멤버 닝닝은 올해 만 18세의 중국인 멤버로 탁월한 가창력을 지니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더불어 에스파는 지난 28일 정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 ‘MY, KARINA’(마이, 카리나)를 공개, 미래 세계를 연상케 하는 역대급 세계관을 예고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번 영상에는 현실 세계 속 멤버 카리나가 가상 세계 속 자신의 아바타 아이-카리나(ae-KARINA)와 ‘싱크(Synk)’라는 연결 신호를 받고 소통을 시작하며 단짝 친구 ‘마이(MY)’가 되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이들을 돕는 인공지능 시스템인 ‘나비스(Navis)’의 도움을 받아 아이-카리나가 현실 세계로 나타나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둘의 모습을 담아내며 향후 펼쳐갈 스토리텔링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에스파는 자신의 또 다른 자아인 아바타를 만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획기적이고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