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04 11: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프로 이별러' 김나영, 오늘(29일) 헤이즈의 '일기' 출연…감동 라이브 예고

기사입력 2020.06.29 08:5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김나영이 네이버 NOW. ‘일기’에 출연한다. 

‘일기’는 헤이즈가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오디오쇼로, ‘하루에 하나씩, 헤이즈 일기’라는 콘셉트로 하루를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를 청취자와 나눈다.

김나영은 2012년 정키의 싱글 앨범 수록곡 ‘홀로’ 피처링을 맡아 이름을 알린 뒤 ‘어땠을까’ ‘꺼내본다’ ‘우리 서로’ ‘그 한마디’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 발매하는 곡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1일 ‘솔직하게 말해서 나’ 이후로 1년 만에 새 싱글 ‘다른 누구말고 너야’로 돌아온 김나영은 이번에도 옛 연인을 지우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이별 후의 복잡한 감정을 특유의 감성으로 표현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김나영은 이날 오디오쇼를 통해 신곡에 대한 이야기와 라이브를 들려주고, 청취자와 함께 소통하며 알찬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비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이며, 김나영이 출연하는 ‘일기’는 29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생방송으로 들을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네이버 NOW.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