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9:59
연예

[공식입장] '소리바다어워즈' 방탄소년단·워너원·트와이스·레드벨벳 한 자리에

기사입력 2018.07.10 13:46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가 월드 스타들의 화려한 무대를 예고하며 한류 흐름을 선도하는 국내 최고의 가요 시상식으로 자리매김한다.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8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18 SOBA)는 오는 8월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2018 SOBA’는 그룹 방탄소년단, 워너원, 트와이스, 레드벨벳 등 글로벌 아이돌로 도약하며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최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의 합류를 알려 국내외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낳고 있다.

국위선양 아이돌로서 국내를 넘어 월드 스타의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는 방탄소년단부터 막강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워너원, 국내외 차트 올킬로 K팝 파워를 증명한 트와이스, K팝 트렌드를 주도하며 세계적인 영향력을 발휘한 레드벨벳 등 한류의 계보를 잇는 가요계 주역들이 참가해 어떤 역대급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이번 ‘2018 SOBA’에는 뉴이스트W, AOA, 몬스타엑스, 볼빨간사춘기, 모모랜드, 마마무, NCT 127, 태진아, 홍진영 등 장르 불문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예고, 개최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2018 SOBA’는 ‘메이크 잇 웨이브(Make It Wave)’를 슬로건으로, 관객과 음악이 하나돼 소통하며 환호의 물결을 만들어 가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2018 하반기 첫 번째 음악 시상식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팝 아티스트와 국내외 팬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2018 SOBA’는 현재 소리바다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SOBA 본상’ ‘SOBA 인기상(남녀부문)’ ‘SOBA 힙합 아티스트상’ 선정을 위한 온라인 투표가 진행 중이다.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인 소리바다가 주최하며 한류 최대 에이전시 YJ파트너스가 총괄 제작을 맡은 ‘2018 SOBA’는 오는 8월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며, 셀럽들의 축전 영상 및 이벤트 등 시상식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는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이앤피컴퍼니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