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9:45
스포츠

NC, 유카로오토모빌과 파트너십

기사입력 2021.04.08 15:33

김현세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NC 다이노스와 아우디 공식 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이 새로운 마케팅 파트너 계약을 맺었다.

NC는 6일 창원NC파크에서 스폰서십 행사를 열었다. 한승학 유카로오토모빌 대표와 황순현 NC 대표가 참석했다. 한 대표는 이날 롯데와 경기에 앞서 시구자로 나서 두 회사의 동행을 기념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이번 시즌 NC 선수단 유니폼 오른쪽 소매 광고와 아우디 차량을 알리는 프로모션으로 창원NC파크를 찾은 팬들과 만난다. NC 선수단에 차량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콜라보 마케팅도 펼친다.

한 대표는 "미래의 모빌리티를 위해 매순간 진보하는 아우디 브랜드와 20시즌 우승팀 NC 다이노스가 동행하게 되어 기쁘다. 스포티하고 다이내믹한 아우디 브랜드를 창원, 경남을 비롯한 전국의 다이노스 팬과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황 대표는 "유카로오토모빌과의 스폰서십을 시작으로 두 회사가 지속적으로 동반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성범은 "유카로오토모빌의 로고가 우리 선수단의 유니폼 소매에 붙어있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실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멋진 플레이를 하겠다"고 말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지난 2001년부터 경남, 부산을 대표하는 아우디 공식딜러로 사업을 시작했다. 현재 경남 창원, 부산 남천과 해운대, 사상, 민락, 울산, 진주, 제주 등 지역에 6개의 전시장과 6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kkachi@xportsnews.com / 사진=NC 다이노스

김현세 기자 kkach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