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10
연예

최환희 벗은 지플랫, 진짜 색깔 찾은 '데이앤나잇' (쥬크박스)[종합]

기사입력 2021.04.08 12:00 / 기사수정 2021.04.08 11:2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지플랫(Z.FLAT)이 자신의 색깔을 담은 첫 번째 싱글로 대중 앞에 섰다. 

지플랫은 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데이 앤 나잇(Day and Nigh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지플랫의 신곡 '데이 앤 나잇'은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블러프(BLUFF)' 등 두 곡이 담겼다. 지플랫이 두 곡 모두 자신의 힘으로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맡아 음악적 능력을 드러냈다. 

타이틀곡 '데이 앤 나잇'은 장거리 연애를 하는 연인의 이야기를 담은 곡. 지플랫은 전날 진행된 신곡 쇼케이스 자리에서 자신의 실제 경험담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댄 멀고도 가까워 / 우리 사랑에 거리 따윈 상관없지" "준비했어 ticket / 너를 보러 가는 길에 있어 난 / Flying to you babe / I'm flying to you day and night" 등 멀리 떨어져있는 연인을 향한 그리움과 당장이라도 달려 가고 싶은 간절한 마음이 녹아든 가사가 인상적이다. 

수록곡 '블러프' 역시 지플랫의 진솔한 내면을 엿볼 수 있는 자전적인 곡이다. 가수 데뷔 후 지플랫을 향한 일부 부정적인 시선에 대한 그의 생각을 담았다. 더불어 어린 시절부터 그에게 입혀진 이미지에서 탈피해 진짜 지플랫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마음을 가사로 전달했다. 

지플랫은 지난해 데뷔곡 '디자이너(Designer)'에 이어 이번 싱글에 담긴 두 곡까지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음악들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아티스트 지플랫의 활약을 기대한 만큼 어떤 음악들로 대중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지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지플랫 '데이 앤 나잇'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