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5:26
연예

"빙글 음악에 안겨"…정엽, 한걸음 발 맞춰 '왈츠 포 유'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1.04.07 18:00 / 기사수정 2021.04.07 08:5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이 봄 감성의 따뜻한 신곡으로 돌아왔다.

정엽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왈츠 포 유(싱글 에디션1)(Waltz For You(Single Edition 1)(이하 '왈츠 포 유'))'을 발표했다. 

이번 새 싱글 '왈츠 포 유'는 정엽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왈츠의 박자를 떠올리면서 써내려간 곡이다.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낭만적인 오르골 선율과 정엽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따스한 봄의 설렘을 전달한다. 

여기에 "오늘 널 내 맘에 너를 담아 입술에 / 떨리는 내 낱말들에" "빙글 리듬에 맞춰 춤을 춰 / 빙글 음악에 안겨 한걸음 내게 맡겨" 등 로맨틱한 무드의 가사가 리스너들의 설렘을 한층 더 배가시킨다.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 역시 정엽이 직접 출연하고 연출도 맡았다. 뮤직비디오에는 여성 무용수와 함께 '왈츠 포 유'의 아름다운 선율에 맞춰 왈츠를 추는 모습이 담겼다. 아날로그 느낌의 영상미와 붉은색이 돋보이는 색감이 어우러지면서 감각적인 연출을 드러냈다. 

한편 정엽은 이번 싱글 제목 '왈츠 포 유' 외 부제로 '싱글 에디션1'이라는 표기를 더했다. 이후 시리즈 형식의 새로운 싱글을 발표할 것으로 예고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정엽 '왈츠 포 유'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