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8:02
연예

임나영, '썸머가이즈' OST '그냥 그렇다고' 가창…이정신·강미나 커플 테마곡

기사입력 2021.04.07 07:43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드라마 ‘썸머가이즈’의 두 번째 OST가 발매된다.

‘썸머가이즈’의 제작을 맡은 스타크루이엔티(주) 측은 “오늘(7일) 정오 두 번째 OST ‘그냥 그렇다고’를 발매한다”며 “드라마에 출연 중인 임나영이 직접 참여한 곡으로 특유의 상큼한 보이스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냥 그렇다고’는 나조차 알 수 없는 비밀스러운 짝사랑의 마음을 고백하는 사랑스러운 가사와 미디움 템포의 멜로디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음악인 것으로 전해졌다. 프로듀싱은 OST 작업 외에도 인디 뮤지션들과의 활발한 컬래버레이션 진행을 펼치고 있는 Vlinds가 맡았다.

‘그냥 그렇다고’는 선우찬(이정신 분)과 오진달래(강미나)의 커플 테마곡이다. 사랑을 키워가는 두 사람의 주요 장면에 삽입되어 러브라인에 달달함을 더하고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임나영의 매력적이고 섬세한 보컬이 극과 잘 어우러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썸머가이즈’는 KT Seezn과 일본 AbemaTV를 필두로 100여 개국에서 동시 방영 중으로, 지난 30일 첫방송 직후 입소문을 타고 전세계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정신, 강미나, 임나영 등 아이돌 그룹 출신 연기자들과 제주도의 수려한 경관을 담은 영상미에 반응은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임나영의 ‘그냥 그렇다고’는 오는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새 OST 발매로 또 한번 기대가 모이는 드라마 ‘썸머가이즈’는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2회에 걸쳐 총 5주간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스타크루이엔티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