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8:04
연예

‘오늘부터 계약연애’, 이시우-신현승-유주 캐릭터 티저 공개…하이틴 로맨스

기사입력 2021.02.24 09:56



지난 23일 와이낫미디어는 신작 '오늘부터 계약연애'(원작 데이세븐-일진에게 찍혔을 때)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걸크러시 아이돌 연습생 오지나(이시우 분)에게 계약 연애를 제안받은 존재감 제로 연하남 이승민(신현승 분)의 이야기를 그리는 하이틴 로맨스다. 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리즈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 작품이다.

공개된 캐릭터 티저 영상에는 화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오지나와 이승민, 구형탁(임성균 분), 성한나(유주 분), 오바울(김병관 분), 주민지(정보민 분)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이승민을 찾아가 "나 너랑 꼭 해야 돼. 계약연애"라고 말하는 오지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전교생의 관심을 받고 있는 오지나는 이승민에게 계약연애를 제안하지만 순탄치 않은 연애의 모습이 그려져 두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기대가 치솟고 있다.

이어 오지나를 짝사랑하던 중 계약연애 제안을 받게 된 이승민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당당히 자신을 오지나의 남자친구라고 소개를 하다가도 오지나와 단둘이 있을 땐 수줍음을 숨기지 못하며 풋풋한 연하남의 매력을 뽐냈다.

계약연애로 묶인 오지나와 이승민이 투 샷만으로 달달한 케미를 자랑하고 있는 반면, 구형탁과 성한나는 두 사람과 갈등 관계를 보였다. 구형탁은 오지나와 단둘이 찍은 사진을 보며 이승민을 시종일관 경계했다. 그는 "야, 이승민. 앞으로 똑바로 해. 이제 진짜 안 봐준다"라며 이승민에게 경고를 날려 긴장감을 조성했다. 성한나는 오지나를 찾는 이들에게 화를 내기도 하며, 유독 오지나에게 날 선 모습을 보였다. 오지나의 절친인 성한나가 이토록 적대감을 드러내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불어 이승민의 친구이자 유명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오바울과 오지나, 성한나와 어울려 다니는 금수저 주민지가 등장해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독보적인 캐릭터를 보여주는 두 사람이 극에 어떤 재미를 더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티저만으로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오는 3월 2일 화요일 오후 6시 콬TV 유튜브에서 첫 방송된다. 네이버TV에서는 오는 25일을 시작으로 한 회차 선공개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와이낫미디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