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25
연예

'싱어게인' 이승윤, 오늘(24일) '전용우의 뉴스ON' 단독 출연

기사입력 2021.02.24 09:3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가수 이승윤이 ‘전용우의 뉴스ON’에 출연한다.

JTBC ‘싱어게인’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승윤은 24일 오후 2시 방송되는 JTBC ‘전용우의 뉴스ON’에 출연한다.

앞서 이승윤은 지난 14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솔직 담백한 입담을 과시한 바 있다. ‘뉴스룸’에 이어 ‘전용우의 뉴스ON’ 출연 소식이 알려지자 음악성뿐만 아니라 센스 넘치는 입담까지 겸비한 이승윤이 어떤 이야기로 시청자들과 소통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승윤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싱어게인’에 30호 가수로 출연해 첫 등장부터 심사위원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이승윤이 1라운드에서 부른 박진영의 ‘Honey’ 무대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107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승윤은 ‘Chitty Chitty Bang Bang’, ‘연극 속에서’ 등을 통해 파격적인 편곡과 독보적인 스타일로 ‘싱어게인’의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이승윤은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승윤이 출연하는 ‘싱어게인’ TOP10 서울 콘서트는 티켓 오픈 10분 만에 전회 전석이 모두 매진되었으며 접속자 수가 몰려 예매 사이트가 다운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이승윤이 출연하는 JTBC ‘전용우의 뉴스ON’은 오늘 24일 오후 2시에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