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9:28
연예

방탄소년단 뷔, MTV ‘언플러그드’ 예고 영상 속 빛나는 비주얼

기사입력 2021.02.23 08:09



방탄소년단 뷔의 'MTV 언플러그드' 방송 예고 속 빛나는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4일(한국 시간) 미국 방송 ‘MTV 언플러그드(MTV Unplugged)'에 출연해 ‘BE’ 앨범의 타이틀, 수록곡 및 히트곡들로 무대를 펼친다.

방송에 앞서 지난 20일 ‘MTV Music UK’ 공식 트위터 계정에는 방송을 예고하는 뷔의 단독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사랑스러운 스쿨룩으로 찾아온 뷔는 약간 곱슬거리는 헤어 스타일로 눈부신 조각 미모를 뽐냈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뷔는 사랑스러운 몸짓과 함께 “Hi, It’s V. Make sure to tune in to our MTV Unplugged Special”이라고 말하며 윙크까지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했다.

뷔의 예고 영상에 팬들은 환호했고,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속한 영국의 유명 레이블 ‘RCA Records Label UK' 공식 계정은 뷔의 ’싱귤래리티‘, ’스티그마‘, ’윈터 베어‘, ’풍경‘을 계속 들어봐야 한다는 답글과 함께 뷔의 곡들이 담긴 플레이 리스트를 게시해 눈길을 끌었다.

같은 날 MTV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트위터를 통해 ‘MTV Unplugged Presents:BTS – Sneak Peek of Life Goes On’ 영상을 게재했다. 4인의 세션과 함께 라이브 공연으로 꾸며지는 무대에서 'BE' 앨범의 타이틀 곡 ‘라이프 고즈 온’을 부르는 모습이 일부 공개됐다.

뷔는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중저음 보이스로 ‘고막 남친‘의 면모를 뽐내며 홀린 듯 눈과 귀를 기울이게 만들었다. 짧은 클립 영상이었지만 뷔는 마치 CD를 틀어놓은 듯한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뽐내며 안정적인 무대 매너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MTV 언플러그드(MTV Unplugged)'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