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6:56
연예

블랙핑크 리사 솔로 활동, 드론쇼로 응원한 해외 팬 '시선집중'

기사입력 2021.02.22 10:43

백종모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리사(LISA)의 솔로 활동을 응원하는 드론쇼가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돼 눈길을 끈다.

21일 중국의 한 네티즌은 리사의 솔로 활동과 생일을 축하하는 의미로 상하이 메이번 센터에서 드론쇼를 진행하고, 같은 날 웨이보에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상해의 밤하늘에 불빛을 밝힌 드론들이 "LISA 0327 Happy Birthday"이라는 문자를 만들며 시작됐다.

이어 '2018 SQUARE UP', '2019 KILL THIS LOVE', '2020 THE ALBUM'이라는 글자로 그동안 블랙핑크의 활동을 정리한 뒤,  '2021 LISA Solo Coming Soon'이라는 문자로 리사의 솔로 활동을 응원했다.

영상에는 드론이 리사의 모습을 그림으로 그려내거나, 상하이 엑스포 엑시스에 리사의 영상을 표시하는 장면도 담겼다.



이 팬은 앞서 '리사를 응원해줘(给lisa应援)'라는 웨이보 계정을 통해 몇 차례 리사를 응원하는 드론쇼 영상을 수차례 게재한 바 있다.

드론으로 표시된 응원 문구에 자신을 '57'로 표현해, 일명 '57 팬보이'라 불리는 중국의 이 팬은, 딸을 가진 아버지로서 그의 딸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리사를 응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 멤버 로제(ROSÉ)와 리사의 솔로곡 발표를 진행하고 있다고 앞서 밝힌 바 있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웨이보 영상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