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48
연예

'데뷔 1주년' MCND, 3월 '아직 끝난거 아이다' 후속곡 활동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2.22 10:0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MCND가 후속곡 활동으로 팬들을 찾는다.

MCND는 오는 3월 초 2ND MINI ALBUM 'MCND AGE' 수록곡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로 후속곡 활동에 돌입한다.

앞서 이달 초 'MCND AGE' 타이틀곡 ‘우당탕 (Crush)’ 활동을 성료한 MCND는 오는 27일 데뷔 1주년을 앞둔 상황. 데뷔 1주년을 기념해 팬들의 변함없는 응원과 뜨거운 팬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후속곡 활동을 결정했다.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는 곡 제목처럼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고 절대 포기란 없다, 코뿔소처럼 달려 가자’라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 터질 듯한 베이스와 중독성 넘치는 휘슬 라인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올 메인 댄서 그룹’으로 불리는 MCND는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를 통해 완성형 퍼포먼스와 강렬한 에너지를 다시 한 번 선보일 예정이다. MCND가 또 어떤 색다른 무대로 시선을 집중시킬지 기대가 증폭된다.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MCND는 'MCND AGE'로 자체 최고 성적을 내 화제를 모았다. 'MCND AGE' 전곡이 아마존 ‘뉴 릴리즈 인터내셔널(New Releases International)’ 차트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지난달 20일(한국시각) ‘우당탕 (Crush)’은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World Digital Song Sales)’ 차트 25위를 기록했다. 이는 MCND의 첫 빌보드 입성으로 성공적인 미국 음악 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한껏 높였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