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3:02
연예

더보이즈 뉴 "'복면가왕' 꼭 출연하고 싶었다, 큰 사랑에 보답할 것"

기사입력 2021.02.22 09:2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뉴가 MBC ‘복면가왕’에서 개성 있는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뉴는 지난 2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가왕 바코드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눈사람’으로 출연, 맑고 섬세한 미성으로 연예인 판정단과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뉴는 앞서 ‘복면가왕’에 출연한 더보이즈의 상연과 영훈에 이어 세 번째 주자로 출격, 닉네임 ‘눈오리’와 대결을 펼쳤다. 경연곡으로 이지훈의 ‘인형’을 가창하며 매력적인 음색을 뽐낸 뉴는 이어진 솔로곡 무대에서 알리의 ‘지우개’를 선곡해 감성적인 보이스와 반전 고음으로 존재감을 뽐냈다.

연예인 판정단은 슬림한 체형에서 뿜어져 나오는 뉴의 폭발적인 보컬 실력에 감탄하는 등 궁금증을 쏟아내기도 했다. MC김성주의 질문에 뉴는 "재어 보지 않아 모르겠지만 최근 살이 많이 빠져 52kg”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경연을 마친 뉴는 “더보이즈 뉴의 목소리를 들려드리고 싶어 출연하게 됐다”며 “가수라면 꼭 나가고 싶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는 그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 달라”는 다짐을 드러내기도 했다.

방송 이후 뉴는 소속사를 통해 “준비하는 동안 많이 성장한 것 같다. 제가 가진 다른 음악적 색도 보여줄 수 있어 좋았다”며 “앞으로 제가 보여드릴 많은 음악들도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는 인사도 잊지 않았다.

뉴가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오는 4월 방송되는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를 앞두고 완전체로는 물론 다양한 개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