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05
연예

아이콘, 신곡 '왜왜왜' 음원 일부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21.02.22 09:1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보이그룹 아이콘(iKON)의 색다른 매력을 기대하게 하는 콘셉트 티저 영상과 신곡 ‘왜왜왜 (Why Why Why)’ 음원 일부가 최초 공개돼 관심이 쏠린다.
 
아이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이콘의 디지털 싱글 콘셉트 티저(iKON - DIGITAL SINGLE CONCEPT TEASER #2) 두 번째 영상을 게재했다.
 
아이콘 여섯 멤버는 아련한 눈빛과 부드러운 분위기로 단숨에 시선을 강탈했다. 각 멤버의 클로즈업 비주얼을 효과적으로 담아낸 렌즈 교체식 연출 기법은 아이콘의 몽환적인 매력을 배가했다. 앞선 첫 번째 콘셉트 티저 영상에서 시크한 올블랙 카리스마를 발산했던 모습과는 상반된 톤이다.
 
무엇보다 영상에 쓰인 BGM은 아이콘의 이번 신곡 ‘왜왜왜 (Why Why Why)’의 음원 일부여서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았다. 서정적인 기타 리프 끝 세련된 드럼 비트와 함께 흘러나온 '우린 왜 왜 왜'라는 구준회의 호소력 짙은 보컬은 완곡에 대한 호기심을 키웠다.
 
아이콘은 오는 3월 3일 디지털 싱글 ‘왜왜왜 (Why Why Wh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한다. 간결하지만 임팩트 있는 세 글자 제목에 담긴 이야기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약 1년 만에 돌아오는 아이콘인 만큼 이들의 음악적 성장과 변화가 주목된다.
 
아이콘은 지난해 2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i DECIDE’를 통해 그룹의 새로운 방향성을 확립했다. 당시 이 앨범은 일본을 비롯한 24개국 아이튠즈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중국 주요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에 오르며 변함없는 글로벌 인기를 확인했다.
 
아이콘은 오는 4월 1일 첫 방송되는 Mnet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킹덤’ 출연까지 확정했다. 2015년 데뷔한 이래 ‘취향저격 (MY TYPE)’,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 ‘죽겠다 (KILLING ME)’ 등 걸출한 히트곡을 다수 배출해온 아이콘의 활약상 역시 큰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