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3:54
연예

'현빈♥' 손예진, 생일 자축 "어느 때보다 가슴 벅차고 설레…사랑 감사" [전문]

기사입력 2021.01.14 17:5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손예진이 생일을 축하해준 많은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손예진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일날 이렇게 많은 꽃다발과 케잌 선물들을 받은게 처음이에요..아..너무 놀랍고 감동적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생일과 더불어 데뷔 20주년을 맞아서 이렇게 많은 축하를 받으니 내가 보낸 20년의 세월이 헛되지 않았구나.. 뿌듯하기도 하고 다시 한번 스스로 행복한 사람이라는걸 실감합니다"라고 행복감을 드러냈다.

손예진은 "2021을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과 너무 큰 축복으로 시작하게 되어서 어느때보다 가슴벅차고 설레이는 시작이 됐어요.이렇게 너무 큰 사랑을 받기만해서 저의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전할수 있을런지요..여러분도 2021년은 더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래요"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와 함께 손예진은 선물로 받은 수많은 꽃다발과 케이크 등을 공개했다.

손예진은 지난 1일 1982년생 동갑내기 배우 현빈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하 손예진 글 전문.

생일날 이렇게 많은 꽃다발과 케잌 선물들을 받은게 처음이에요..아..너무 놀랍고 감동적이에요...
생일과 더불어 데뷔20주년을 맞아서 이렇게 많은 축하를 받으니 내가 보낸 20년의 세월이 헛되지 않았구나.. 뿌듯하기도 하고 다시 한번 스스로 행복한사람이라는걸 실감합니다.
2021을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과 너무 큰 축복으로 시작하게 되어서 어느때보다 가슴벅차고 설레이는 시작이 됐어요.이렇게 너무 큰 사랑을 받기만해서 저의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전할수 있을런지요..
여러분도 2021년은 더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래요.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손예진 인스타그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