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5:04
연예

'볼빨간 신선놀음' 성시경 "김종국, 멋진 몸·건강 가졌지만 혀 없어"

기사입력 2021.01.14 14:4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볼빨간 신선놀음’ 성시경이 김종국의 낮은 입맛 기준을 언급했다.

1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MBC 예능프로그램 ‘볼빨간 신선놀음’ 제작발표회에서 김종국은 "명인 분들이 나오거나 아니면 방구석에서 자신만의 레시피로 나와도 누가 이길 줄 모른다. 블라인드라 정보 없이 진행돼 궁금증을 부르는 재밌는 요소가 있다"라고 자신했다.

김종국은 "많은 분들이 음식을 가리고 안 먹고 건강에 집중된 심사를 할거라고 생각하겠지만 그렇지 않다. 그냥 내 입에 맛있으면 된다. 웬만하면 맛있다. 그렇지만 주제와 재료에 바탕을 두고 얼마나 집중을 했느냐, 노력을 했느냐를 본다. 이 기준으로 보니 너무 금도끼를 많이 날렸다. 이제는 이 음식이 미래가 있느냐 없느냐, 성시경, 서장훈에게도 패스를 받을 수 있느냐를 보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성시경은 "사람이 모두 가질 수 없다. 하느님이 김종국에게 정말 멋진 몸과 건강을 줬지만 혀를 가져갔다"라며 농담했다.

'볼빨간 신선놀음'은 지난 추석 특집으로 선보인 '볼빨간 라면연구소'가 정규 편성돼 새롭게 돌아온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회 새로운 요리 주제로 진행한다. 나만 알고 있던 레시피, 전파하고 싶은 꿀맛 레시피를 가진 도전자들이 한 장소에 모여 본인의 요리를 뽐낸다. 

서장훈, 김종국, 성시경, 하하가 신선으로 변신해 도전자들의 음식을 먹어본 뒤 ‘저세상 맛’ 레시피를 찾아낼 예정이다. 라면만이 아닌 다양한 요리를 주제로 기상천외한 레시피를 찾아 전국의 요리 고수들을 만난다.

15일 오후 9시 45분에 첫 방송하며 매주 금요일에 시청자와 만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