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15
연예

'먼데이키즈 지원사격' 차가을, 신곡 '그리움이 빛을 타고' 발매

기사입력 2021.01.13 11:2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차가을이 올 겨울 또 하나의 명품 발라드를 선보인다.

차가을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그리움이 빛을 타고'를 발매하며 7개월 만에 컴백한다.

먼데이키즈(이진성)가 프로듀싱하고, 작곡가 한상원, 이도형(Lohi)이 참여한 '그리움이 빛을 타고'는 지금은 만날 수 없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하는 곡이다. 특히 "더 깊은 곳으로 날 데려가버리는 그대인 걸 / 닿을 수 있나요 / 커지고 무거운 그리움이 저 빛을 타고 너에게"라는 시적인 표현이 담겨 애절한 감정을 고조시킨다.

차가을은 특유의 섬세하고 깊은 보컬은 물론, 폭발적인 고음 소화력으로 '그리움이 빛을 타고'의 스토리와 감성을 더욱 풍부하게 그려내 음악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먼데이키즈가 프로듀싱한 전작들을 통해 차세대 실력파 발라더로 주목받은 차가을은 이번 '그리움이 빛을 타고'에서 강점을 더욱 확실하게 드러낸다. 차가을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이 올 겨울 많은 리스너들로 하여금 그리운 이를 떠올리게 할 것으로 보인다.

차가을은 2017년 SBS '판타스틱 듀오2' 김연우 편 '첨성대 피아노쌤', 2019년 tvN '쇼!오디오자키' 인천 월미도 편 '안산 이해리'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후 먼데이키즈가 자신 있게 제작한 첫 여자 아티스트로서 '우리 참 예뻤어', '술' 등 완성도 높은 명품 발라드 곡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차세대 발라더로 새롭게 자리매김할 차가을의 '그리움이 빛을 타고'는 13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먼데이키즈 컴퍼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