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47
게임

엔씨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웹디자인 어워드 3관왕 달성

기사입력 2020.12.03 10:26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엔씨소프트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가 웹디자인 어워드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엔씨(NC)는 ‘웹어워드코리아 2020’에서 게임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디자인과 서비스 등 6개 부문을 평가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엔씨(NC)는 비주얼/UI 디자인, 콘텐츠, 서비스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엔씨(NC)는 ‘케이디자인어워드 2020'에서도 ‘골드위너’를 수상했다. 해당 시상식은 홍콩의 ‘디자인포아시아어워드’, 대만의 ’골든핀디자인어워드‘와 함께 아시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엔씨(NC)는 ‘인터넷에코어워드 2020’에서도 UX/UI 혁신대상을 수상해 웹디자인 어워드 3관왕을 달성했다.

이 외에도 엔씨(NC)는 ’2020 우수디자인 상품선정’ 디지털 미디어 디자인 부문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드’ ‘위너프라이즈(Winner Prize)’ ’어워즈’ ‘어너러블멘션’ 수상 후보로 선정되며 공식 홈페이지의 혁신성 및 우수성을 입증했다.

엔씨(NC)는 올해 초 CI 리뉴얼을 시작으로 공식 홈페이지의 사이트 구조와 디자인을 개편했다. 기종별로 최적화된 UI/UX를 구현하고 ‘WebGL’ 기술과 ‘패럴랙스 스크롤링’ 기법 등 최첨단 웹기술을 활용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는 국문과 영문, 중문, 일문 페이지로도 운영 중이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엔씨소프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