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23
연예

'살림남2' 17세 연상연하 미나♥류필립 부부, 2년만 등장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11.21 18:3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미나 류필립 부부가 2년여 만에 ‘살림남2’에 등장한다.

21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팝핀현준 부부와 류필립, 미나 부부의 만남과 박애리의 놀라운 변신이 그려진다.

미나의 초대를 받은 팝핀현준은 박애리와 함께 필미 하우스를 찾았다. 필미 부부는 함께 식사 준비를 하는 내내 달달한 모습을 보였고 애리는 그런 그들의 모습을 신기한 듯 지켜봤다.

식사를 하며 대화를 이어가던 중 호칭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고 서로를 이름으로 부른다는 현준부부의 말에 미나는 “여보야”, “자기야” 등 조금 더 부드럽게 불러보라고 권했다. 필립은 미나의 애교가 자신에게 힘이 된다고 밝히며 두 사람에게 사랑을 표현하는지를 물었다. 애리는 현준은 애정 표현을 잘 하는 반면 자신은 하지 못하고 있음을 새삼 깨달았다.

이후 함께 공연을 준비 중인 남상일과 전화 통화를 하던 중 “여장부”라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은 애리는 변화를 결심하고 노력 끝에 남다른 애교법을 장착하게 되었다는데. 과연 애리가 어떤 변신을 했을지 이에 대해 가족들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필미부부의 집에 설치된 폴댄스용 폴에서 미나와 현준의 권유로 애리가 폴댄스에 도전했다. 애리는 매달리기를 못 한다며 망설였지만 애리의 폴댄스를 본 미나는 “우리집에 온 사람 중 제일 잘 해”라고 극찬했다고 해 애리의 폴댄스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년여 만의 필미부부 등장으로 반가움을 더할 팝핀현준 부부의 이야기는 21일 오후 9시 15분 KBS2 ’살림남2’를 통해 공개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