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55
연예

에이티즈(ATEEZ), 오늘 '2020 케이콘택트 시즌2' 출격…글로벌 소통 이어가

기사입력 2020.10.18 12:57



KQ엔터테인먼트는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오늘 '케이콘택트(KCON:TACT)'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세계 최대 온라인 K컬처 컨벤션 '케이콘택트 시즌2(이하 케이콘택트)'는 지난 6월 진행했던 '케이콘택트 2020 서머'에 이어 두 번째 언택트 콘서트로 오는 25일까지 열흘간 열린다. 콘서트 기간 중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K팝 아티스트들의 콘서트 무대를 만날 수 있으며 에이티즈를 비롯해 총 27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한다.

특히 에이티즈는 지난 ‘케이콘택트 2020 서머’의 마지막을 장식한바 있다. 스페셜 오프닝 퍼포먼스부터 에이티즈의 대표곡과 커버곡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냈던 만큼 이번엔 오랜만에 선보이는 반가운 무대까지 펼칠 것으로 알려진 데 이어 ‘밋 앤 그릿’ 코너에서의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이 기다리고 있어 오늘 출연에 대한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에이티즈는 앨범 활동 이후에도 최근 진행된 ‘2020 아시아 송 페스티벌’과 ‘2020 슈퍼 온택트’에 이어 오늘 ‘케이콘택트’까지 글로벌 행사의 러브콜을 받으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나기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내는 중.

더불어 오는 24일에는 데뷔 2주년을 맞이하며 온라인 콘서트 ‘에이티즈 세컨드 애니버서리 콘서트 : 포트 오브 콜(ATEEZ 2ND ANNIVERSARY CONCERT : PORT OF CALL)’을 갖는다.

한편 에이티즈가 출연하는 ‘케이콘택트 시즌2’는 오늘 오후 9시부터 ‘Mnet K-Pop’과 ‘KCON Official’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 가능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