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3:27
연예

환불원정대, '돈 터치 미' 7인치 LP 발매…기간 한정 예약 판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0.17 15:25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데뷔를 오래 기다린 팬분들을 위해 ‘신박기획’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환불원정대의 데뷔 앨범 ’DON'T TOUCH ME'의 7인치 싱글 바이닐(vinyl)을 제작하기로 한 것. 오늘(17일) 오후 7시부터 단 1주일간 11번가 홈페이지를 통해 기간 한정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신박기획과 ‘놀면 뭐하니?’ 측은 “2020년 가요계 새로운 레전드를 써내려 갈 환불원정대의 데뷔를 응원하며 오래 기다려 주신 팬분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데뷔 곡 ’DON'T TOUCH ME'가 담긴 7인치 싱글 바이닐을 제작하기로 결정했다. 디지털 음원과는 색다른 느낌으로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오늘 오후 7시부터 온라인 11번가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되며, 단 7일간 기간 한정으로 판매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개되는 예약판매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란다. 지난 10일 공개된 디지털 음원과 마찬가지로 모든 앨범 판매 수익은 올해 말 기부처를 정해 전액 기부한다”고 밝혔다.

LP 앨범에는 환불원정대를 탄생시킨 ‘지미 유’(유재석)의 취향이 가득 담겨있다. LP 패키지에는 ‘지미 유’(유재석)가 사랑하는 나전칠기가, 레코드에는 그의 셔츠를 수 놓았던 호랑이가 자리해 화려하면서도 당당한 환불원정대의 모습을 떠오르게 만든다. LP와 함께 풍성한 상품 구성도 모두 공개돼 팬들의 소장 욕구를 무한 자극한다.

환불원정대 LP 앨범의 A면에는 멤버들의 목소리가 담긴 ’DON'T TOUCH ME'가 담겨 있으며, B면에는 음악의 강렬한 비트를 더욱 선명하게 느낄 수 있는 ’DON'T TOUCH ME(Inst.)'가 담긴다. 현재 환불원정대의 활동 곡인 ’DON'T TOUCH ME’만 나온 상황이기에 7인치 싱글 바이닐로 제작된다.

앨범 패키지 구성에는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포토와 함께 가사지, 레코드를 보호하는 그립인 버틀러, 그리고 LP 발매 기념 스페셜 포토가 증정된다.

환불원정대가 특별하게 준비한 ‘환불 이벤트’도 진행된다. 7일간 진행되는 예약 판매 종료 후 환불원정대 LP 앨범을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랜덤으로 뽑아 금액의 100%를 환불해준다. 환불원정대 이름에 딱 맞는 신박한 이벤트가 팬들에게 큰 재미까지 선사해줄 예정이다.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DON'T TOUCH ME' 데뷔 무대는 오늘(17일) 오후 3시 40분에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며, 준비 과정은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박기획은 MBC ‘놀면 뭐하니?’의 ‘유(YOO)니버스'에서 자유의지를 갖게 된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유재석)가 ‘환불원정대’의 제작자이자 기획자로 나선 기획사다. 신박기획이 제작한 ‘환불원정대’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가져온 큰 변화에 지치고 힘든 국민들에게 작으나마 힘이 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로, 음원 수익은 연말 기부처를 정해 전액 기부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MBC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